현재 빙 미리보기에서 배포되고 있고 Bing의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센서 AI를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라고 불립니다.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AI제원인 빙(Bing)을 통해 채팅만으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. 이 새롭고도 놀라운 기술은 텍스트를 이용해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입니다. 오늘은 빙의 이미지 크리에이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빙 이미지 크리에이터(Bing Image Creator)
현재는 빙 미리보기에서 사용자에게 배포되고 있습니다. 벌써 구글에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라고 검색하면 바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. 마이크로소프트는 DALL-E(이미지 생성기)를 개속 개선해 나갈것이라고 밝혔습니다. 특히 멀티 턴채팅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최적화 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.
또한 빙의 이미지 크리에이터인 DALL-E에서 생성된 이미지는 AI에 의해서 생성되었음을 명확하게 한다고 하고 각 이미지의 하단 모서리에 빙 아이콘을 표시하여 이미지 크리에이터로 생성 된 이미지임을 명확히 한다고 했습니다.
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 브라우저에서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용법
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하고 위치나 활동과 같은 추가컨텍스트를 입력해 줍니다. 아트 스타일을 유화나 수채화 또는 인상주의나 입체파 같이 입력합니다. 분위기에 대한 것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다만 아직은 영어로만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고 구체적으로 텍스트를 입력할 수록 좋은 결과물의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.
부스트를 제공하는데 한번의 이미지를 만들때마다 한개씩 사용됩니다. 모두 사용하면 이미지 생성시간이 오래 소요됩니다.
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결과물과 전망
텍스트를 넣고 만들기를 생성하면 저작권에 전혀 문제가 없는 이미지가 생성된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. 앞으로 사향될 사업목록이 떠오르는 것만 같습니다. 명령어를 더욱 정교하고 세세하게 넣을 수록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사신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.
[Aurora Storm, other planets, two suns, abundance, water painting, but in fact it's the future]라고 입력하고 만든 이미지 입니다. 수채화로 그려달라고 하니 꽤나 그럴듯 한 느낌을 살렸습니다.
각 이미지를 누르면 공유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게 됩니다. 그러면 저작권이 침해되지 않은 나만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. 벌써 픽사베이 같은 사이트는 엄청난 피해를 입고 있고 로고를 만들거나 디자인 하는 업체도 피해가 있겠습니다.
댓글